일반공지

[공연 안내] "마하고니 도시의 번영과 몰락" 7월 11일~14일

by KGG posted Jul 01,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한국독어독문학회 회원 선생님들께,


안녕하십니까?


오는 7월 11일~14일 국립오페라단이 브레히트와 바일의 <마하고니 도시의 번영과 몰락>을 예술의 전당 오페라 극장 무대에 올린다고 합니다.


첨부해드리는 보도자료에 공연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가 실려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선생님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한국독어독문학회 드림


....................................................................


국립오페라단은 이번 <마하고니 도시의 번영과 몰락>의 역사적인 초연을 위해 국립현대무용단 예술감독을 맡고 있는 안성수, 젊은 마에스트로 다비드 레일랑과 협업하여 신선한 감각의 현대오페라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작품의 연출과 안무를 맡은 안성수는 이번 작품을 블랙코미디로 해석하고 현대무용이 가미된 오페라 엔터테인먼트로 재탄생시킬 예정입니다. 블랙 & 화이트의 직선과 도형으로 이루어진 비현실적인 공간에 우아하고 아름답지만 거추장스럽고 과장된 의상을 입은 성악가들이 등장하여 시각적으로도 아이러니하고 혼란스러운 장면을 연출합니다. 이를 통해 브레히트가 의도한 "소외효과", "낯설게하기"를 시도해보는 무대가 될 것입니다. 이번 공연에는 16명의 현대무용수와 테너 미하일 쾨니히, 국윤종, 소프라노 바네사 고이코엑사, 장유리, 메조소프라노 백재은 등 정상급 성악가들이 총출동하고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와 그란데오페라합창단이 힘을 모아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20세기 최고의 문제작으로 꼽히는 오페라 <마하고니 도시의 번영과 몰락>의 역사적인 한국초연을 위해 제작진과 출연진들이 열정적으로 연습에 임하고 있습니다. 이번 작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국립오페라단_마하고니 도시의 번영과 몰락
2019.7.11(목)~14(일) 목금 19:30 토일 16:00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Korea National Opera _ Aufstieg und Fall der Stadt Mahagonny
2019. 7. 11(Thu) – 14(Sun) Thu-Fri 19:30 Sat-Sun 16:00
Opera Theater, Seoul Arts Center


**온라인 예매 :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9007816


다양한 할인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중.고등학생 본인 입장가 전석 1만원 (생년월일 확인 가능한 증빙서류 또는 학생증 현장 제시)
- 대학생 본인 30% (대학원생 제외 / 학생증 현장 제시)
- 아시아나 멤버십 20% (1인 10매 / 아시아나 멤버십 실물카드 또는 모바일카드 현장 제시)
- 해피포인트카드 15% (1인 4매 / 해피포인트 실물카드 또는 모바일카드 현장 제시)

**스팟영상 보기**
**공연정보 자세히 보기**

마하고니 포스터  217x286.jpg



Articles

1 2 3 4 5 6 7 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