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 2014

설악심포지움 추가신청 (7월 31일까지)

by KGG posted Jun 16,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존경하는 독어독문학회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한국 독어독문학회에서 주관하고 독일 DAAD에서 후원하는 2014년도 21회 설악 심포지움”(Das 21. Sorak Symposium)23일의 일정으로 경주 코오롱 호텔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학기 중 여러 바쁜 일정으로 인해 많은 회원님들께서 아직 참가 신청을 하지 못하신 듯하여, 731()까지 추가신청 기회를 마련하였습니다.

 

그리고 학문후속 세대를 위한 모임이 매년 많은 성과를 거두고 있으므로 올해도 대학원생, 독일 교환학생, 학부생들의 참여를 적극 권장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모임에 참여하실 교수님들께서는 미리 말씀해주시면, 우리 학생들에게 더욱 많은 도움이 되는 모임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미리 공지한대로, 심포지움의 개최 일시와 주제, 초청연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시: 912() - 914()

주제: Autobiographie und Autofiktion in der neueren und neuesten deutschen Literatur

초청연사: Prof. Dr. Dieter Martin (Universität Freiburg)

(*프로그램 및 기타 여러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시 말씀드리건대, 참가를 원하시는 회원님께서는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731()까지 아래의 메일주소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되는 대로 확인 메일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곽정연 교수: jygoak@hanmail.net (02-901-8585, 010-3231-4364)

 

신청서를 제출하시고 731까지 참가비를 송금(계좌번호는 참가신청서 하단에 명기되어 있음)하시는 경우에는 참가비가 10% 가량 할인됩니다.

 

21회 설악 심포지움에서도 깊이 있는 발표와 토론이 이어질 수 있도록 독어독문학회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21회 설악심포지움 준비위원회 위원장 김륜옥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