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 2014

2015년 설악심포지엄 발표 및 참가 신청 연장

by KGG posted Apr 08,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십니까?

올해는 제22회 설악 심포지엄이 독어학 주제로 2015년 9월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인재원(경북 문경 소재, 서울대병원 연수원)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설악 심포지엄에서는 독일의 Institut für Deutsche Sprache의 Direktor인 Prof. Dr. Ludwig M. Eichinger를 모시고 “Stabilität und Variation in der deutschen Sprache. Strukturen des Systems und Regularitäten des Sprachgebrauchs”라는 주제로 열리게 됩니다. 

이번 설악 심포지엄에 여러 선생님들께서 참석하셔서 열띤 토론을 해주시고 또 좋은 발표도 해주시길 기대합니다. 심포지엄의 주제가 독어학의 여러 분야를 포괄하고 있어서 독어학 전공자 누구나 참가하실 수 있을 것으로 봅니다. 또한 주제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발표로 구성되는 Sektion도 마련되어 있어서 독어학을 연구하시는 모든 분들이 발표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로 심포지엄에 대한 안내문, Themenbeschreibung, 그리고 참가신청서 양식을 보내드립니다. 

이번 설악 심포지엄에 참가(발표와 단순 참가 포함)하기를 원하시는 선생님들께서는 5월 10일까지 신청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여러 선생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제22회 설악 심포지엄 조직위원장 강창우 드림